신앙이야기/아름다운 소식

[스크랩] 2014년 끝을 바라보며 유종의 미를 거두는 안상홍 증인회 하나님의교회

베타22 2014. 12. 31. 01:09

안상홍 증인회 하나님의교회에서는 2014년 끝을 바라보며 유종의 미를 거두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부산 금정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22일 구서2동 주민센터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이불 10채를 전달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남제2수정교회는 24일 인근 복정동 주민센터를 방문, 이웃돕기용 식료품을 전달했다.

 

 

 

 

 경남 밀양시 삼문동 하나님의 교회인 세계복음선교협회 목회자와 성도들은 지난 22일 오후

밀양경찰서 중앙 파출소를 방문해 컵라면과 귤, 커피 등 위문품을 전달,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지난 21일 세교동 통복천을 비롯해 통복시장과 쓰레기처리장 일대에서 대대적인 정화활동을 펼쳤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남수정교회 목회자 등이 자원봉사 공로를 인정받아 성남시로부터 자원봉사상을 받았다.

 

 

 

지난 17일 오전 목포 지역에는 밤사이 쏟아진 눈폭탄으로 30cm 이상의 눈이 쌓였다.

여기에 한파까지 덮치면서 출근길이 빙판길로 변했다.

목포시가 제설작업에 박차를 가했지만 출근길 시민과 학생들이 큰 불편을 겪었다.

 이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긴급 제설작업에 나서 시민들의 통행을 도왔다.

 

 

 

더 많은 언론보도가 있지만 아마도 다 게시 할려면 몇 박은 걸릴듯 하네요^^

국가와 사회에 봉사를 하는 안상홍 증인회 하나님의교회는 어제 오늘 얘기가 아닙니다.

이웃이 필요로하는 곳에 국가에 도움이 되는 곳에 언제든지 달려가는 안상홍 증인회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다가오는 2015년에도 안상홍 증인회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은 계속 쭈~욱 진행형입니다.

 

 

 

출처 : 안 상홍님을 사모하는 하나님의교회
글쓴이 : 하늘기자 원글보기
메모 : 빛과 소금과 같이 어두움을 물리치는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모습들 너무 보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