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정원/맛집 이야기

진짜루 제주뒷고기 맛집인가보다! 광주시 송정동에 점심특선 김치찌게 맛보다^^

베타22 2015. 3. 11. 01:00

 

경기도 광주시 송정동에있는 김치찌게 맛있게하는 집이 있어 가보았다.

지나가는 길이였는데 어찌 맛있서 보인는 문구

 

격이 다른 제주뒷고기 김치찌게 점심특선이다.

가격은 7000원이다.

 

 

 

김치찌게와 계란후란이 ㅋㅋㅋ

계란후라이는 진사람이 셀프로 계란후라이 부쳐 해오기다. ㅎㅎㅎ

 

 

깔끔한 테이블에 계란 두개를 꺼내들고

 

생각보다 모양이 덜난다... ㅎㅎㅎ

 

노릿노릿 하게 계란후라이를 준비하고...

 

식당 내부를 둘러본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바깥 바람이 심하게 불고 있는날 안에서 밖을 볼수 있는데 

바람을 막아주는 안늑한 가게가 편안하고  좋다.

 

바람결에 강물이 출렁출렁인다~~

 

이 집은 제주 뒷고리를 구워먹는 집으로 유명한것같다.

 

 

 

 

내가 선택한 메뉴는 점심특선 뒷고기 김치찌게  카아~~ 맛있다!

만두까지 들어가 있어서인지 깊은 맛이 난다.

뒷고기는 야들야들해서 김치찌게맛을 더욱 맛있게 했다.

 

먹음직 스러운 살고기...

 

진짜루 제주 뒷고기집

맛집위치: 경기도 광주시 경안천로 168 (송정동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