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나의신앙관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낼자 누구인가? 절기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베타22 2015. 6. 10. 23:59
  • profile
    정부포상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설립) 대통령 표창장수여 성경의 응하게하려함: 최근 들어 하나님의교회가 전세계 곳곳 선행이 알려지며 많은 칭챤과 명성을 얻고 있음을 언론을 통해 쉽게 접할수 있.. http://t.co/ErWF9A1mPI
  • profile
    최고의 영예로운 봉사활동 단체상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가 꾸준한 봉사활동을 전개하여 세심한 검증끝에 대통령표창장을 받았다. 단체상에서 최고의 영예로운 상이라 할.. http://t.co/6PDKncWGUw

이사야 60:21

그들은 나의 심은 가지요 나의 손으로 만든 것으로서 나의 영광을 나타낼 것인즉

그 작은 자가 천을 이루겠고 그 약한 자가 강국을 이룰 것이라 때가 되면 나 여호와가 속히 이루리라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낼 자녀들 누구인가?

(장로교인가? 감리교인가? 성결교인가? 천주교인가?)

작은 자가 천을 이루고 약한자가 강국을 이룰 것이라는 역사는 어디서 이뤄지고 있는가?


하나님이 계시는 시온산에 많은 민족들이 몰려오는 역사는 마지막 성령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성취되고 있다.


미가 4장 1~2 [개역한글]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이 예언의 모두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성에 이 모든 축복이 주어진다.

하나님의 절기는 3차의 7개절기가 있다.


이사야 33:20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여호와께서는 거기서(시온) 위엄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거기(시온) 거하는 백성이 사죄함을 받으리라.


스바냐 3:19

그 때에 내가 너를 괴롭게 하는 자를 다 벌하고 저는 자를 구원하며 좇겨난 자를 모으며 

세상에서 수욕반는 자로 칭찬과 명성을 얻게 하리라.


하나님의교회는 유일하게 초대교회 신앙을 고집하며 새언약유월절을 성경의 가르침대로 따라 지키고 있다.

그리고 초림때 처럼 육체로 오신 그리스도를 믿고 있다.

그러나 세상의 많은 기득권 교회는 성경의 증거보다는 육신적인 생각으로 인해 하나님의교회를 이단시 여겨왔다.

하피모라는 단체를 이용하여 끝까지 비방과 유언비어 살포로 흠집을 내려 했으나 하나님의교회는 흠잡을때 없이 좋은 교회임이 속속들이 입증되고 있다.

그러나 구약성경은 이미 수욕받아 왔지만 칭찬과 명성이 있게 될것임을 예언하고 있었다. 

이 모든 축복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있다.


<하나님의교회는 최고 권위가 있는 대통령 단체 표창상을 수상하였다>


  

하나님의교회 3차의 7개 절기




<하나님의교회 해외성도 전세계 봉사활동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