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성경의예언

[스크랩]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을 대적한 사단의 최후 【패스티브닷컴】

베타22 2016. 2. 21. 00:06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을 대적한 사단의 최후

패스티브닷컴




패스티브닷컴

www.pasteve.com




간혹 TV 드라마에서 ‘내가 너한테 두 손 두 발 다 들었다’는 두 사람의 대화를 들을 때가 있다. 상대에게 굴복하거나 포기한다는 의미를 담은 관용구인데, 수많은 충고도 해보고 따뜻한 권유도 해보고 책망도 해보았지만 상대가 전혀 수용할 마음이 없을 때, 체념의 뜻으로 이 말을 쓰곤 한다.


이 같은 관용구는, 창세전 에덴동산에 있었던 옛 뱀의 능수능란한 거짓말에 온 인류가 속은 것에 대해서도 ‘두 손 두 발 다 들었다’고 표현할 수 있을 것이다.



에덴에서의 추방 [미켈란젤로]



창세기 3장 4~5절

뱀이 여자에게 이르되 너희가 결코 죽지 아니하리라 너희가 그것(선악과)을 먹는 날에는 너희 눈이 밝아 하나님과 같이 되어 선악을 알 줄을 하나님이 아심이니라


요한계시록 12장 9절

큰 용이 내어 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 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저와 함께 내어 쫓기니라



옛적 에덴동산의 먹으면 죽게 하는 선악과 본연의 성질은 숨기고, 오히려 그것을 먹으면 ‘하나님같이 된다’는 말로 하와를 유혹했다. 하와는 먹으면 안 된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뱀의 달콤한 부추김에 넘어가 선악과를 먹었고 그것을 남편인 아담에게도 주었다. 그 후 아담과 하와는 에덴동산에서 쫓겨나는 비극을 겪었고 그들에게 ‘죽음’이 찾아왔다. 930세에 죽게 된 아담으로부터 시작해 그의 후손들도 죽음을 피해갈 수 없었다. 그렇게 온 인류는 죽음을 겪게 되었다.


문제는 인류를 죽음으로 내몬 이 이제는 큰 용이 되어, 온 천하를 속이는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에덴동산에서는 선악과를 가지고 거짓말을 하더니, 사도시대 이후에는 하나님의 교리를 변질시켜 버렸다. 하나님의 계명인 새 언약 절기들을 폐지하고 대신 성경에 없는 일요일예배, 십자가 숭배, 크리스마스거짓 교리들을 만들어냈다. 이후 세상에는 온통 가짜와 가라지 교리가 판치게 되었고 기독교는 정신을 잃어버린 듯 사단의 독주에 취하게 되었다.


그렇게 장구한 세월 동안 사단은 가짜 교리로 하나님의 백성을 범죄하게 만들었다. 하나님께로부터 멀어지게 만드는 데 성공한 것이다. 공교롭게도 하나님의 백성들은 사단이 만든 교리들을 하나님의 진리인 양 믿고 따랐다.


그러나 사단의 계략은 끝이 보이고 있다. 재림 그리스도의 등장으로 사단의 거짓말이 드러나며 마침내 새 언약 절기들이 회복되었기 때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새 언약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가 등장함에 따라 하나님의 계명을 사랑하는 자들이 생겨났고, 거짓 교리가 아닌 진실을 추구하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많아지게 되었다. 이 진리는 해외에까지 퍼져나가 전 세계에서 하나님의 절기가 지켜지고 있다.


요한계시록 20장 1~10절

내가 보매 천사가 무저갱 열쇠와 큰 쇠사슬을 그 손에 가지고 하늘로서 내려와서 용을 잡으니 곧 옛 뱀이요 마귀요 사단이라 잡아 일천년 동안 결박하여… 마귀가 불과 유황못에 던지우니 거기는 그 짐승과 거짓 선지자도 있어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으리라 


이제는 사단온 인류를 꾄 죄심판과 멸망의 날을 기다리고 있다. 하나님 앞에서 사단은 저항력을 완전히 상실한 채 항복할 수밖에 없는 날이 곧 도래될 것이다. 그때는 하나님의 계명을 변경하고 거짓 교리를 끌어들인 장본인의 기만술책이 얼마나 어리석었는지 깨닫게 될 것이다.


요한1서 1장 3~6절

우리가 그의 계명을 지키면 이로써 우리가 저를 아는 줄로 알 것이요 저를 아노라 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지 아니하는 자는 거짓말하는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있지 아니하되 … 저 안에 거한다 하는 자는 그의 행하시는 대로 자기도 행할지니라


이제 우리는 에덴동산에서의 역사를 되풀이할 것이 아니라 오히려 사단이 두 손 두 발 다 들도록, 하나님의 말씀과 계명을 소중히 지켜야 할 것이다. 그리하여 승리하는 믿음의 결말을 맞이하자.




https://www.pasteve.com/?m=bbs&bid=B2BibleCovenant&uid=3645



패스티브닷컴에서 일부발췌...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www.watv.org

출처 : 안 상홍님을 사모하는 하나님의교회
글쓴이 : 램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