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마음을아름답게하는봉사활동

경기광주 하나님의교회 환경 거리정화 봉사활동

베타22 2018. 10. 29. 01:10


안녕하세요.이웃님들~~


오랫만에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 소식을 포스팅 해봅니다.

경기신문에 보도된 내용인데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김주철 총회장님) 경기도 광주 지역에서

60여명의 성도가 초월읍사무소 일대를 깨끗히 환경정화했다는 소식이 올라왔더라구요.




요즘 각 지자체와 도로입양사업을 통해서 우리지역은 깨끗히 관리하자는 의미로 전국 곳곳에서

봉사활동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하나님의교회에서는 매년 곳곳에서 이웃들에게 따뜻한 웃음을 선사하며 깨끗한 환경 거리정화

활동에 항상 솔선 수범하여 사회 본보기가 되는 듯 하여 더욱 뿌듯합니다.


온난화로 심각해지는 지구환경을 깨끗한 거리로 만들기 위해 지자체 공무원들과 함께 애쓰는 모습이

우리사회 구성원들이 힘을 다해 하는 모습으로 참으로 아름답게만 보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웃들이 함께 동참하며 깨끗한 지구환경을 만들어 나갔으면 하네요.


장석웅 초월읍 행정복지센터 총무팀장은 “늘 우리 지역 환경정화를 위해 애써주심에 감사드린다. 이런 환경정화운동이 많은 시민들에게 좋은 반향이 되었으면 한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꾸준히 정화활동에 참여해오고 있다는 설옥길(54)씨는 “땀도 나고 힘이 들 때도 있지만 봉사활동을 통해 작은 행복을 느낀다. 여러 일로 바쁘지만 가급적 매달 참여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출처 : 경기신문(http://www.kgnews.co.kr)



또한 경남 매일신문은 양산지역과 통영 내죽도 수변공원, 김해 장유동, 진주 충무공동 등지에서도 환경정화 활동이 진행됐다고 보도했는데 여기 저기서 깨끗한 환경정화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니 아이들에게도 교육이 되고 하나님의교회 성도로써 자부심이 드네요.

앞으로도 깨끗한 지구와 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