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정원/맛집 이야기

[스크랩] [남천동] 깔끔한 분위기 속에서 맛 좋은 오븐삽겹살을 즐길 수 있는 ~ 마루오븐구이삼겹살

베타22 2013. 3. 1. 14:38

 

 

깔끔한 분위기 속에서 맛 좋은 오븐삽겹살을 즐길 수 있는 ~ 마루오븐구이삼겹살

 

 

 

힘이 되는 추천^^

 

 

삽겹살을 오븐에 초벌하여 손님 상에 내어주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우선 오븐 속에서 고기의 겉과 속이 골고루 익혀져 살아있는 육질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며...

 

기름기는 쫙 빠지고...

 

구울 때 냄새나 연기가 적게 나와 좀 더 쾌적한 식사가 가능하겠죠...ㅎㅎ

 

오늘은 이런 오븐구이삼겹살을 전문으로 하는 남천동 소재의 '마루오븐구이삼겹살'을 소개해 봅니다...^^

 

 

 

 

 

 

 

개방감 좋아 보이는 가게 외관입니다...

 

수영구청 인근에 위치해 있는데 자세한 사항은 아래 명함을 참고해 주세요...^^ 

 

 

 

 

 

 

 

 

 

 

 

 

 

 

 

가격 살짝 참고해주시고요~~~

 

 

 

 

 

 

 

 

 

 

 

실내는 정말 깔끔하고 쾌적한 느낌을 받기에 충분합니다...

 

마치 까페에서 고기 먹는 느낌이랄까요~~~ㅎㅎ

 

 

 

 

 

8명 정도 들어갈 수 있는 독립된 좌식 공간도 확보하고 있습니다...

 

 

 

 

 

 

 

 

 

 

 

 

 

 

 

 

 

 

 

 

 

 

깔끔하게 기본 곁음식들이 셋팅되었습니다...

 

 

 

 

 

 

 

 

 

 

 

 

 

그냥 드셔도 좋지만... 구워먹으니 아주 맛 좋았던 김치...

 

삼겹살과 찰떡궁합입니다...ㅎㅎ

 

 

 

 

 

 

 

 

 

 

 

 

 

 

 

콩나물도 구워서 삼겹살과 같이 어울려 주시면 아주 좋아요~~

 

 

 

 

 

 

 

단호박 맛이 좋아 필히 리필해야된다는....ㅋ

 

 

 

 

 

 

 

 

 

 

 

 

 

아삭하고 새콤했던 파절임...

 

삼겹살 즐길 때 빠질 수 없겠죠~~ㅎㅎ

 

 

 

 

 

 

저희 일행은 우선 한우차돌박이부터 주문해봅니다...

 

비쥬얼이 좋군요~~~ㅎㅎ

 

 

 

 

 

 

요렇게 불판을 분할하여 본격적인 차돌박이 열처리에 들어갑니다...

 

지글지글 구워지는 모습을 보니 식욕이 마구마구 자극되더군요...ㅎㅎ

 

 

 

 

 

 

 

 

지글지글 구워지는 소리가 저를 힘들게 하네요...ㅎㅎ

 

 

 

 

 

 

 

 

벼루 스타일의 불판 화력이 좋아 냉동 슬라이스된 한우차돌박이가 금방 익어버리네요...

 

고기가 다 구워지자 여기저기서 젓가락 신공이 들어오기 시작합니다...ㅎㅎ

 

 

 

 

 

 

 

맛있어 보이나요??~~ 냠냠~~~ㅎㅎ

 

 

 

 

 

 

가스불에 요런 불판 너무 마음에 들더군요...

 

불판 면적도 넓고 경사가 있어 기름도 잘빠지고...

 

공간 위치에 따라 화력 차이가 있어 구울 고기와 익은 고기 관리도 수월하고...ㅎㅎ

 

 

 

 

 

 

 

 

요렇게 기름장에 찍어 한입 먹어보니 입에서 살살 녹아 없어지더군요...

 

한우라서 그런지 그 부드러움이 말로 설명하기 어렵습니다...ㅎㅎ

 

 

 

 

 

 

 

상추에 김치를 곁들여 한입 먹어주니 세상을 다가진듯합니다...ㅎㅎ

 

 

 

 

 

 

 

요런 안주에 술한잔 빠질 수 있나요?

 

좋은데이 한잔 원샷~~~ㅎㅎ

 

 

 

 

 

 

 

오늘의 주인공 오븐구이삼겹살 나왔습니다...

 

윤기가 좔좔 흐르는 비쥬얼이 죽여주네요~~~

 

어서 구워서 그 맛을 보고싶다는 생각 뿐입니다...ㅎㅎ

 

 

 

 

 

 

초벌된 상태가 거의 다 익혀진 상태라...

 

불판 위에서는 살짝만 더 익혀드시면 됩니다...

 

 

 

 

 

 

익은 고기는 먹기 좋게 잘라주시고~~~

 

 

 

 

 

 

잘구워졌습니다...

한점 먹어봅니다...ㅎㅎ

 

마늘을 올리고 파절임과 함께~~~

 

 

 

 

 

 

 

상추에 싸서 김치와 함께~~~

 

 

 

 

 

 

입맛 자극하는 비쥬얼이 글 쓰는 지금 또 다시 먹고 싶게 만드네요...ㅎㅎ

 

 

 

 

 

 

 

 

 

 

 

 

 

 

모듬수제소시지~~

 

 

 

 

 

알록달록한 비쥬얼이 불판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군요...

 

 

 

 

 

 

 

 

 

 

 

 

 

 

 

고기 드신 후 깔끔한 맛으로 입안을 개운하게 해 줄 모밀도 괜찮습니다...

 

 

 

 

 

 

 

 

 

 

 

 

 

 

 

새싹비빔밥...

 

구워진 김치, 콩나물과 함께 요녀석을 투척하여 밥과 함께 불판 위에서 볶아줍니다...

 

 

 

 

 

 

 

 

 

 

 

 

 

 

김가루도 올려주시고~~~

 

 

 

 

 

 

 

 

 

 

 

 

 

 

 

 

 

 

 

 

 

식후에는 고급 커피도 한잔~~~

 

 

 

 

 

 

 

마루오븐구이삼겹살

 

수영구 남천2동 6-31번지 2층

 

TEL. 051-625-9292

 

 

이 포스트 내용이 도움 되셨나요?

*^^*

 

 

 

 

 

 

 

 

 

 

 

 

 

COPYRIGHT@HAGOON. ALL RIGHTS RESERVED.

 

 

 

 

출처 : 하군의 맛집 풍경
글쓴이 : 하군 원글보기
메모 :